- 게시물 제목
- [베스트 ASP서비스] 아란타, 기업-고객 e상담 서비스 쉽게
아란타의 ASP원격상담서비스인 '인터넷 데스크탑 헬퍼'와 '인터넷 AS박사'가 8월16일자 매일경제신문에 '베스트 ASP서비스'선정기업으로서 보도되었습니다.
[관련기사]
[베스트 ASP서비스] 아란타, 기업-고객 e상담 서비스 쉽게
아란타는 이번 우수 ASP 서비스 선정에서 두개의 서비스가 한꺼번에 선정됐다.
인터넷 AS박사(as.asw.co.kr)와 인터넷 데스크탑 헬퍼(2005.asw.co.kr) 제품인데 모두 웹 기반의 원격제어 솔루션이다.
아란타는 1993년부터 도스 기반의 원격제어솔루션을 개발ㆍ보급한 원격제어기술 전문기업이다.
아란타에서 ASP 서비스하고 있는 제품 중 '인터넷 AS박사'는 개발 이후 지금까지도 PC유지보수업계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인터넷 AS 박사는 무인 PC지원 원격서비스를 제공하는 솔루션으로 원격지에 산재된 특정다수의 PC를 웹상에서 미리 등록해 보다 신속하게 원격 PC에 접근해 지원할 수 있도록 돕는다.
기업용 원격상담서비스인 인터넷 데스크탑헬퍼는 기업이 고객과 웹상에서 상담서비스할 때 유용한 솔루션이다.
웹페이지에서 접수 버튼만 클릭함으로써 원격제어, 파일 송수신 및 채팅 등 지원이 가능하다.
- 매일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