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격제어 업체인 아란타(주)(대표 윤상권, www.ahranta.co.kr)가 지난 9월3일 창립 19주년을 맞아 9월8일부터 10월 9일까지 창립 19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란타는 1993년 창립 후 원격제어 소프트웨어와 보안 솔루션을 자체 기술로 개발해 왔다. 원격제어 소프트웨어로는 △기업용 온라인 헬프 데스트 전용 ‘원격 솔루션 데스크 탑 헬퍼’ △무인 PC 원격지원 서비스 ‘인터넷 AS박사’ △개인용 원격제어 서비스 ‘GOMYPC’가 있으며, 보안 솔루션은 개인용 폴더 보안인 ‘포인트 락 프로’가 있다. 각각의 제품은 웹을 통하여 쉽고 편리하게 고객 PC를 원격제어 할 수 있어 고객관리 비용을 절감하고 고객만족도를 증가시켜 매출증대에 이르게 하는 효과적인 솔루션으로 평가받고 있다.

아란타 윤상권 대표는고객층의 폭넓은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부가기능을 계속적으로 추가 개발하고, 개인 보안 솔루션 개발에 전념하여 더 발전된 모습으로 고객들에게 다가설 것이라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에 원격제어 데스크탑 헬프 임대 서비스를 신청하는 신규 고객들은 추가 6개월의 서비스나 상담원 1 ID 추가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개인용 폴더 보안 ‘포인트 락 프로’ 와 개인용 원격제어 서비스인 ‘GOMYPC’ 1년 서비스도 함께 제공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란타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02-325-0303


기사바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