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c=http://www.ahranta.co.kr/images/board/img/wizhelper_etnews.jpg

아란타(대표 윤상권)의 `위즈헬퍼`는 개인정보 문제가 사회적 이슈로 부각되면서 주목받고 있는 사생활 자료·정보 유출 차단 원격서비스다.

위즈헬퍼는 방화벽, 프록시서버 침입탐지시스템(IPS327), 가상IP, 사설IP, 와이파이, 4G, LTE48 등 모든 네트워크 환경 지원이 가능하다. 안드로이드 2.3 이상 모든 기종에서 쓸 수 있다.

위즈헬퍼에는 23년 아란타의 보안 노하우가 모두 담겼다. PC 원격제어 솔루션과 모바일 기기 원격제어 솔루션 두 가지로 고객의 선택에 따라 기능을 확장 또는 축소해 적용할 수 있다. 중계기 서버를 통한 3중 연결 방식이자 메모리 방식 중계기능으로 빠르고 안정적인 최적의 속도를 보장한다.

암호화 통신(SSL)으로 데이터 안전성도 확보했다. 또 웹을 이용한 간단한 원클릭 설치와 로그인 기능 제공으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모바일 원격 지원시 생길 수 있는 사생활 정보에 대해 접근차단 보안 기능을 적용해 고객에게 신뢰를 준다.

조작이 쉬운 점도 위즈헬퍼의 장점이다. 다른 프로그램 메뉴구성과 호환될 수 있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사용자 환경에도 공을 들였다. 통화가 어려운 고객과 의사 소통할 수 있는 채팅, 고객 안내를 위한 화면 그리기 도구도 제공한다. 또 드래그앤드롭 방식의 안정적인 파일 송수신 기능, 다중 세션 연결 기능, 상담이관 기능 등 다양한 기능 뿐 아니라 개인정보 유출을 차단하고자 관리자가 허용한 앱 외에는 상담원이 임의로 고객의 앱을 실행할 수 없어 고객이 안심하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고객과 상담원간 연결을 위한 다양한 네트워크 환경을 모두 지원하며, 중계서버를 통한 암호화 통신방식으로 통신을 통한 데이터 유출이 발생하지 않도록 구성했다. 위즈헬퍼는 IBK기업은행, 삼성화재, 국토해양부 등에서 널리 사용 중으로 원격솔루션을 채택한 기업들은 고객 만족도를 50% 이상 증대시킨 것으로 조사됐다.

윤상권 아란타 대표는 독보적인 기술력과 함께 통합적 모바일 기기 원격지원 솔루션으로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향후 변화하는 보안 환경에 대비하고 고객들의 폭넓은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부가 기능을 지속 추가해 국내 시장 뿐 아니라 해외 사장 공략에도 적극 나서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