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더 빨라진 실시간 원격제어 위즈헬퍼, 대대적 업그레이드 실시


출처: 미디어다음


일자: 2015년 1월 20일


아란타(대표 윤상권)는 원격제어 프로그램 위즈헬퍼의 PC및 모바일기기 접속 속도를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하는 패치작업을 완료 하였다고 20일 밝혔다.

업그레이드 후 동영상 및 카메라 원격 제어 시에도 끊김 현상 없는 실시간 지원으로 보다 빠르고 안정적인 원격제어 서비스를 제공하여 IoT 사물인터넷 원격지원 시장의 도입이 용이해졌다.

이외 원격상태/상담결과 추가 및 수정, 상담원 다중 동시 접속 대기 기능, 보안통신 기능(원격제어 통신데이터 암/복호화 기능), 상담원 접속 아이피 제한 기능이 추가되었다.


윤상권 대표는 빠르고 안정적인 속도로 해외에서도 당사 서버를 통해 테스트를 하는데 있어 문제 없이 해외 파트너들에게도 좋은 호응을 얻고 있어 곧 수출 실적을 달성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24년동안 원격제어 및 보안 솔루션 개발 노하우로 지속적인 성능 업그레이드에 힘써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아란타 소개

아란타는 1991년 설립되어 지난 24년의 축적된 네트워크 기반기술을 바탕으로 다양한 보안 위협으로부터 기업과 개인의 자산과 정보를 보호하는 방법을 고심하며 원격제어 솔루션과 보안 솔루션을 개발, 출시하여 관공서 및 일반 기업을 중심으로 공급을 시작, 점차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특화된 모바일 원격제어 위즈헬퍼, 공공기관용 원격제어 위즈헬퍼원, 폴더 및 파일유출 차단 포인트락 프로, 노트북 반출반입 관리엔락, 개인용 원격제어 고마이피씨, 국내최초 무인장비 원격제어 AS박사 등 최적의 원격제어 솔루션과 다양한 보안 솔루션을 제공한다. 24년 동안 고객의 요구사항과 시대의 변화에 발맞춰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아란타는 독보적인 기술력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국내를 넘어서 세계의 원격 및 보안 솔루션 시장에서 입지를 굳건히 하기 위해 더욱 힘차게 도약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