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란타 고객지원팀 입니다.
항상 저희 아란타(주) 위즈헬퍼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18년 05월 03일(목) 오전 7시부터 오전 7시 30분 까지 위즈헬퍼 업데이트 작업이 있을 예정입니다.

작업 기간 동안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는 있지만, 순단현상이 발생할 수 있으며, 업데이트 작업 이후에는 프로그램을 종료 후 재시작하여 프로그램을 업데이트 해야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이 페이지 하단의 상세 업데이트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작업일시 : 2018년 05월 03일(목) 07:00 ~ 07:30
작업내용 : 위즈헬퍼 업데이트
영향범위 : 07:00 ~ 07:30 순단 발생

* 위즈헬퍼 Agent는 업데이트 이후 일시적으로 연결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고객상담 및 기술지원 문의
전화 : 02-325-0303 [ARS 117번 선택]
메일 : support@ahranta.com

[기능 개선 및 추가]
1. 화면 공유 기능 추가
- 상담원의 PC 화면을 고객에게 보여줄 수 있는 화면 공유 기능이 추가됩니다.
- 이 기능을 이용하면 고객이 상담원PC의 화면을 볼 수 있으며, 제어권 요청을 통해 제어권을 얻을 수 있습니다.
2. 파일 저장 위치가 Temp 폴더에서 appdata 폴더로 변경
3. 시스템 정보 수집오류 수정
4. 상담이관 비활성 오류 수정
- 리모트PC가 여러대의 모니터를 사용하는 경우 상담이관 기능이 비활성화 되는 오류 수정
5. 상담원 프로그램 URL표시 수정
- URL이 긴 경우 줄을 바꾸어 표시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URL을 클립보드에 복사할 수 있습니다.
6. URL 전송 오류 수정
- URL 전송 시 http 프로토콜이 명시적으로 붙어서 전달되던 오류 수정
7. ActiveX 로 원격 접속 시 URL전송, 원격실행 기능이 작동되지 않던 오류 수정
8. 원격제어 중의 기기등록 프로그램 설치 오류 수정
9. 이 외 일부 오류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