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란타 고객지원팀 입니다.

항상 저희 아란타(주) 위즈헬퍼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18년 09월 12일(수) 19시부터 19시 30분 까지 위즈헬퍼 업데이트 작업이 있을 예정입니다.

작업 기간 동안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작업중인 원격제어 연결이 모두 끊어지게 됩니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이 페이지 하단의 상세 업데이트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작업일시 : 2018년 09월 12일(수) 19:00 ~ 19:30
작업내용 : 위즈헬퍼 업데이트

영향범위 : 작업기간 중 서비스 중단

* 위즈헬퍼 서비스가 정상화가 되어도 Agent의 업데이트는 즉시 적용되지 않습니다. 에이전트 연결 시 연결이 되지 않는다면 약 5~10분 정도 후에 재시도 해보시기 바랍니다.

# 고객상담 및 기술지원 문의
전화 : 02-325-0303 [ARS 117번 선택]
메일 : support@ahranta.com

[기능 개선 및 추가]

1. 업데이트 방식 변경
- 원격제어 연결 시 원격작업에 필요한 최소한의 기능만 설치합니다.
- 원격제어가 연결 된 후 원격제어 작업 중 다른 부가 기능이 설치되며, 설치가 끝나면 기능이 활성화 되어 기능을 이용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2. 기기 등록
- 서버 에서 에이전트 삭제 명령 전송이 실패하여 삭제가 안 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어 일정 시간마다 기기의 등록여부를 확인하도록 변경됩니다.
- 에이전트 로그인 시 서버에 등록정보 없는 경우 삭제된 에이전트로 판단하고 에이전트를 삭제합니다.
3. 원격 제어 GDI 모드 오류 수정 작업 진행
- Windows 10 운영체제에서 GDI 모드 사용 시 잔상이 남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4. 원격연결 후 마우스 제어 시 CPU 점유율 상승하는 문제가 발견되어 수정하였습니다.
5. 운영체제 보안정책이 변경되어 변경된 정책에 따라 일부 파일의 설치 경로가 변경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