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물 제목
- [위즈헬퍼] 프로그램 업데이트 안내입니다.
안녕하세요.
아란타 고객지원팀 입니다.
항상 저희 아란타(주) 위즈헬퍼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18년 09월 12일(수) 19시부터 19시 30분 까지 위즈헬퍼 업데이트 작업이 있을 예정입니다.
작업 기간 동안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작업중인 원격제어 연결이 모두 끊어지게 됩니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이 페이지 하단의 상세 업데이트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작업일시 : 2018년 09월 12일(수) 19:00 ~ 19:30
작업내용 : 위즈헬퍼 업데이트
영향범위 : 작업기간 중 서비스 중단
* 위즈헬퍼 서비스가 정상화가 되어도 Agent의 업데이트는 즉시 적용되지 않습니다. 에이전트 연결 시 연결이 되지 않는다면 약 5~10분 정도 후에 재시도 해보시기 바랍니다.
# 고객상담 및 기술지원 문의
전화 : 02-325-0303 [ARS 117번 선택]
메일 : support@ahranta.com
[기능 개선 및 추가]
1. 업데이트 방식 변경
- 원격제어 연결 시 원격작업에 필요한 최소한의 기능만 설치합니다.
- 원격제어가 연결 된 후 원격제어 작업 중 다른 부가 기능이 설치되며, 설치가 끝나면 기능이 활성화 되어 기능을 이용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2. 기기 등록
- 서버 에서 에이전트 삭제 명령 전송이 실패하여 삭제가 안 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어 일정 시간마다 기기의 등록여부를 확인하도록 변경됩니다.
- 에이전트 로그인 시 서버에 등록정보 없는 경우 삭제된 에이전트로 판단하고 에이전트를 삭제합니다.
3. 원격 제어 GDI 모드 오류 수정 작업 진행
- Windows 10 운영체제에서 GDI 모드 사용 시 잔상이 남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4. 원격연결 후 마우스 제어 시 CPU 점유율 상승하는 문제가 발견되어 수정하였습니다.
5. 운영체제 보안정책이 변경되어 변경된 정책에 따라 일부 파일의 설치 경로가 변경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