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기업소개
기업연혁
인증⋅수상내역
주요사업실적
고객사소개
찾아오시는 길
PRODUCT
스마트 긴급알람
위즈헬퍼
위즈헬퍼원
위즈헬퍼원SE
포인트락
SUPPORT
온라인문의
FAQ
PR
공지사항
최근소식
KOR
KOR
ENG
JPN
COMPANY
기업소개
기업연혁
인증⋅수상내역
주요사업소개
고객사소개
찾아오시는 길
PRODUCT
스마트 긴급알람
위즈헬퍼
위즈헬퍼원
위즈헬퍼원SE
포인트락
SUPPORT
온라인문의
FAQ
PR
공지사항
최근소식
Language
KOR
ENG
JPN
SUPPORT
불편한 점이나 문의사항은 언제든 고객서비스 센터 또는 온라인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문의
FAQ
온라인 문의
홈
>
SUPPORT
>
FAQ
FAQ
제품 관련 자주 접수되는 질문들의 답변내용입니다. 문의사항 접수 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제목
내용
검색
제품 선택
스마트 긴급알람
GOMYPC
데스크탑헬퍼 2007
포인트락 프로
46
스마트 긴급알람
스마트 긴급알람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2019-06-21
45
스마트 긴급알람
긴급 신호 발생은 어떤 방법이 있나요?
2018-10-17
44
스마트 긴급알람
스마트 긴급알람은 IOS를 지원하나요?
2018-10-17
43
스마트 긴급알람
스마트긴급알람을 개인간에 사용할 수 있나요?
2018-10-17
42
스마트 긴급알람
스마트긴급알람은 관공서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2018-10-17
41
스마트 긴급알람
스마트 긴급알람은 언제 사용하나요?
2018-10-16
40
포인트락 프로
Point Lock PRO의 평가판의 사용기간이 끝났습니다. 이런 경우엔 잠금 설정한 폴더를 복구 할 수 있나요? 그리고 정품을 구입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2011-05-09
39
포인트락 프로
Point Lock PRO를 구입 하기 전에 테스트 버전을 사용할 수 있나요?
2011-05-09
38
포인트락 프로
Point Lock PRO는 어떤 곳에서 사용되나요?
2011-05-09
37
포인트락 프로
만일 등록 ID 와 암호를 잊어버리면 어떻게 하나요?
2011-05-09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