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헬퍼 사용법

모바일 원격지원 시

상담원 프로그램
WizHelper 실행

장애 접수를 받은 원격 상담원은 상담원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접속 번호를 고객에게 안내합니다.
(다른 고객을 이미 상담 중이라면, [상담원대기]버튼을 누릅니다.)

고객의 모바일 기기에서
WizHelper 앱 설치 후 실행

고객이 WizHelper 모바일 앱을 설치할 수 있도록 SMS 안내를 보냅니다.
고객은 앱 실행 후 접속번호를 입력하고 원격지원 시작 동의를 터치합니다.

원격지원 시작

상담원은 여러가지 편리한 기능들로 손쉽고 원활한 원격제어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원격지원 종료

상담이이 완료되면, 연결 종료 버튼을 눌러 원격지원을 종료합니다.
상담 후 상담원은 상담 일지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PC 원격지원 시

상담원 프로그램
WizHelper 실행

장애 접수를 받은 원격 상담원은 상담원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접속 번호를 고객에게 안내합니다.
(다른 고객을 이미 상담 중이라면, [상담원대기]버튼을 누릅니다.)

고객의 PC에서
WizHelper 페이지로 접속

고객이 WizHelper 모바일 앱을 설치할 수 있도록 SMS 안내를 보냅니다.
고객은 앱 실행 후 접속번호를 입력하고 원격지원 시작 동의를 터치합니다.

원격지원 시작

상담원은 여러가지 편리한 기능들로 손쉽고 원활한 원격제어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원격지원 종료

상담이이 완료되면, 연결 종료 버튼을 눌러 원격지원을 종료합니다.
상담 후 상담원은 상담 일지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